기사상세페이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 한뜻

기사입력 2022.01.13 17:2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후원 줄이어


    영주 4-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공식 후원(사진 왼쪽부터 김창우 씨,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 길문진 씨).JPG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13일 영농조합법인 풍기인삼제조창에서 1,000만원, 길문진‧김창우 씨가 공동으로 1,000만원을 후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영농조합법인 풍기인삼제조창 박광신 대표와 길문진‧김창우 씨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의 적극 지원을 위한 엑스포 후원 기탁서를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한 후원금은 엑스포의 대외 홍보와 각종 프로그램 운영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광신 풍기인삼제조창 대표는 “이번 후원이 엑스포 성공개최에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엑스포를 계기로 영주시와 풍기인삼이 국제적인 명성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동후원을 약속한 길문진‧김창우 씨는 “이번 후원으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을 염원하는 지역 분위기가 조성돼 시민들과 함께 하는 인삼엑스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은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실질적인 힘을 보태주신 풍기인삼제조창과 길문진‧김창우 씨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후원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