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 SNS로 도정 참여 확대 기대

기사입력 2020.06.30 08:3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소통 폭 넓힌다

    경북여성, SNS로 도정 참여 확대 기대


    소통 폭 넓힌다

     

    경북여성_SNS교육1.jpg

     

      경북도는 6월 29과 30일, 양일간 경북여성가족플라자에서 시․군 여성단체협의회장 및 회원 70여명을 대상으로 SNS교육을 실시했다.

      경북여성단체협의회의 경북여성리더 역량강화를 위한 소양업(UP)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교육은 ‘경북여성 소통활성화를 위한 SNS교육’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활용성이 더 부각되고 있는 SNS의 최근동향을 분석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한 다양한 소통법을 소개했다.

      교육에 참여한 유경희 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SNS가 어렵게 느껴져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었고, 앞으로 각 시군의 여협과 SNS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교육 참여소감을 전했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홍순임 경북여성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운동이 장기화됨에 따라 SNS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그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여성지도자 여러분께서 앞으로 SNS를 통해 더 활발히 소통하고 협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북도 신동보 여성가족행복과장은“이번교육을 통해 여협회원들의 SNS이용을 활성화해 여성계의 양성평등과 관련한 이슈, 도정 등 다양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파해 여성의 지역사회 기여도를 넒혀 가겠다”라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