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플라잉’ 10주년 기념

기사입력 2020.11.19 17:4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서울·부산 투어공연

    경주엑스포공원.jpg

    국가대표 출신 배우들의 다채로운 액션연기에 세계 최초로 로봇팔과 3D홀로그램을 접목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경주엑스포공원 상설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이 10주년을 맞아 서울과 부산의 문을 두드린다.
    (재)문화엑스포는 경주엑스포공원 상설공연 10주년을 맞은 액션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이 서울과 부산에서 공연을 갖고 관람객을 맞는다고 19일 밝혔다.
    ‘인피니티 플라잉’ 투어공연의 첫 번째 일정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2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12일부터 매회 개인과 단체관람이 이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지정된 좌석의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 공연이후 28일 경기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갖고 재정비 시간을 거쳐 내년 1월 8일부터 2월 28일까지는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에서 공연을 속개한다.
    이번 투어공연은 10년간 공연을 펼치며 지역 공연예술의 기반을 다져온 ‘인피니티 플라잉’이 각종 공연이 몰리는 연말연시에 서울과 부산 등 전국 주요 공연장에서 무대를 펼쳐 의미를 더한다.
    ‘플라잉’은 난타와 점프 등을 연출한 최철기 감독과 경주엑스포가 함께 제작한 것으로 ‘2011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주제공연으로 첫 선을 보인 후 10년간 2,000회 이상 공연을 진행하고 60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하고 경주와 경북을 대표하는 퍼포먼스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터키와 홍콩, 싱가포르, 중국, 베트남, 대만, 인도네시아 등 7개국 등 국내외 상설공연을 진행하고 지역 공연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