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한-베 비즈니스 위크', 풍기애삼 브랜드 전파

기사입력 2022.11.12 08:4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농업회사법인(주) 올곧이

    호치민 '한-베 비즈니스 위크', 풍기애삼 브랜드 전파


    농업회사법인(주) 올곧이

     

    농업회사법인(주) 올곧이555.jpg


      동양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 중인 농업회사법인 (주) 올곧이는 2022년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인삼교역관 및 한·베트남 수교 30주년 ‘비즈니스 위크'에 참가해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3일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인삼교역관 입점 기업으로 선정돼 24일간 전시 부스를 운영했다.

      10월 28일부터 사흘 동안 베트남 호치민 9.23 공원에서 한·베트남 수교 3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된 ‘한-베 비즈니스 위크’에 참가해 세계 각국의 소비자에게 풍기인삼의 효능과 우수성을 알리고 풍기인삼을 원료로 로컬브랜드 개발과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농업회사법인 ㈜올곧이는 올 초 동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풍기인삼·홍삼을 기반한 로컬 브랜드 ‘풍기애삼’ 개발과 사회적기업 전환을 목표로 지역 사회공헌 활동 등을 하고, 이듬해 8월 법인 전환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동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보육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수출 제품품평 상담회’를 통해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창업보육센터의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노경철 센터장은 “지역의 특화 산업과 연계하여 로컬브랜드 육성과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연계하여 안정적인 창업 보육환경 구축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