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

기사입력 2019.11.25 22:3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예비창업가 성장 유도

    동양대,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

    예비창업가 성장 유도
     

    [붙임2] 행사사진 (1).jpg

     
      동양대학교 창업교육센터는 지난 20일 교내 대학본관 2층 회의실에서 ‘2019학년도 YES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었다.
      2019학년도 YES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지난 4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후원하고 동양대학교 창업교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 대회는 교내 재학생의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템 발굴을 통한 창의적이고 도전 정신을 갖춘 예비창업가로 성장 유도를 위해 마련되고 창업아이디어의 △타당성 △적정성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총 6팀의 참신하고 다양한 창업 아이디어를 선정했다.
      평가결과에 따라 대상 1팀(간호학과 김애경), 최우수상 1팀(기계시스템공학과 오종은), 우수상 1팀(보건의료행정학과 김효민), 장려상 3팀(보건의료행정학과 노정빈, 보건의료행정학과 황다흠, 컴퓨터정보통신군사학과 박준) 총 6팀을 시상했다.
      또한 지난 12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개최한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주최 제8회 G-Star 대학생 창업경진대회에서 교내 경진대회 최우수상팀(기계시스템공학과 오종은)이 ‘열정상(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박진표 산학협력단장(창업교육센터장)은 “교내 학생창업가 육성과 창업붐 확산을 위하여 창업 분위기 조성과 발전에 힘쓰고자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