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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민원인 불편 Zero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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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민원인 불편 Zero 도전

민원서비스 향상 유공자 표창

경북교육청, 민원인 불편 Zero 도전


민원서비스 향상 유공자 표창 

 

민원서비스 향상 유공자 표창.jpg


  경북교육청은 민원서비스 향상 유공자에 대한 교육감 표창을 수여한다. 

  금번 표창은 민원을 신속․공정․친절․적법하게 처리하고, 각종 민원제도 개선을 통해 교육수요자가 공감하는 민원서비스 실현에 기여한 자 등을 대상자로 선정한다.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교육공무직원까지 확대해 민원서비스 분야에 포항교육지원청 김윤경 주무관, 상주도서관 정재우 주무관을, 민원제도개선 분야에 민원서비스 개선과제 발굴단 한윤현 단장과 홍의숙 단원을 선정했다.

  특히, 민원서비스 개선과제 발굴단(30명)은 지난 2월부터 운영해오고 있으며, 그 중 23명을 학부모, 지역민 등 외부인으로 구성해 교육행정 전반에 관한 구비서류 감축, 서식 및 시스템 개선, 절차 간소화 등에 대해 1분기 14건, 2분기 10건의 개선과제를 선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민병열 총무과장은“보다 나은 민원서비스 향상을 통해 직원들과 교육수요자 모두가 만족하는 따뜻한 경북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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